본문 바로가기

결혼이야기

이성에게 인기만점 'MBTI' BEST5

[광주결혼정보회사 가연]

이성에게 인기만점 'MBTI' BEST5

-가연결혼정보회사-

 

안녕하세요.

사랑꾼 가연씨 입니다.💚

 

여러분 ~

혹시 성격유형검사 MBTI를 아시나요 ~?

요즘은 많은 분들이 MBTI 검사를

해본 경험이 있다고 하시는데요!

 

뿐만 아니라 이성을 만날 때

MBTI를 많이 고려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

 

그래서 오늘은 광주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이성에게 인기있는

MBTI BEST 5를 공개하려고 해요! 💕


 

앗 인기만점 MBTI 확인하기 전에 

가연의 MBTI-L 테스트

먼저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자, 나는 이성에게 인기만점

MBTI 인지 확인해보러 갈까요 ~?

 

가연결혼정보 MZ세대 미혼남녀 500명

(남녀 각 250명) 대상으로 오픈서베이를

진행했습니다.

 

"이성에게 인기만점 MBTI"

BEST5 부터 공개합니다!


BEST5는 바로!!

INFJ 입니다.💚

 

INFJ는 선의의 옹호자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너그럽고 공감능력이 뛰어난 INFJ는

이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겠죠?! 💞


다음 BEST4 가 너무 궁금하네요!

BEST4 는 ISFJ 입니다.💚

 

 

ISFJ는 용감한 수호자로

불리곤 해요.

 

수호자형은 무엇을 받으면

몇 배로 베푸는 진정한 이타주의자로

알려져있는데,

따뜻한 마음 덕분에 타인과도

매우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

 

그래서 이성들이 쉽게 다가가

매력을 느끼곤 하나봐요! 💙


BEST3

두둥 ESFJ 입니다.💚

ESFJ는 사교적인 외교관,

친선도모형으로 알려져 있어요!

 

동정심이 많아 남들에게 관심이

많으며 남과 함께 나눌 때

가장 즐겁다고 하네요. 💚

 

이런 긍정적인 에너지 덕분에

이성에게 끌리는 MBTI가

아닌가 싶네요! 💟

 


다음은 BEST2!!

바로 ENFP 입니다.💚

 

 

ENFP는 재기발랄한 활동가로

알려져있으며,

자유로운 사고를 소유하고

있다고 해요. 💕

 

타인과의 관계를 통해서

행복을 느끼는 유형으로

매력이 흘러 넘치곤 하죠.💌

 

누군가와 쉽게 친해질 수 있는

ENEP는 이성들에게도 마음껏

매력발산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드디어 기다렸던 가장 인기만점

MBTI는 무엇일까요?!

바로 바로!! ENFJ 입니다.💚

 

 

 

ENFJ는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언변능숙형으로 알려져 있어요.

 

따뜻하고 적극적인 성격이며

사교성과 동정심이 많은

성격을 가졌다고 합니다. 🙄

 

정이 많고 배려심이 깊은 성격이라

이성들과 함께 있을 때도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인기만점 일 것 같네요! 🙂


지금까지 광주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이성에게 인기만점 MBTI

BEST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

 

오늘 포스팅을 통해

나의 MBTI가 인기만점인지

확인해보셨을까요 ~?

 

혹시 내가 인기만점 MBTI가 아니더라도!

내가 어떠한 MBTI 가지고 있더라도!

 

광주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나와 찰~떡인 MBTI 인연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나의 결혼 가치관대로!

가치, 가연

하단 링크에서 이상형찾기 테스트 해보고

이상형 프로필 받아보세요!

가까운 결혼정보회사 가연

오전 09 : 00 ~ 오후 09 : 00

미리 방문상담 예약해보세요!

 

시대도,결혼도 변했다.

결혼이 선택인 시대

내가 더 나 다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가치,가연

 

여러분의 "나" 다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가연 결혼정보 에서 응원하겠습니다 💝


 

하단 링크에서 이상형찾기 테스트 해보고

이상형 프로필 받아보세요!

[매니저와 1:1 채팅하기]

​[가연 MBTI-L 테스트 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