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이야기

내가 고백을 망설이는 이유 TOP 5

안녕하세요.

사랑꾼 가연씨 입니다. 💖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상대방에게 나의 마음을

고백하고 싶은 게 당연한데요! 💙

 

하지만, 막상 상대에게

고백을 하기엔 망설여지곤 하죠.

 

그래서 오늘은 커플매니저 가연이

"내가 고백을 망설이는 이유 TOP5"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

 

 

내가 고백하기에 망설여지는 이유

어디 한번 확인해보러 갈까요 ~?

 


 

내가 고백을 망설이는 이유 TOP5

TOP5 부터 공개합니다! 두둥

(가연결혼정보 미혼남녀 211명

남 110명, 여 101명)

 

TOP 5

"연애보단 썸이 좋아!"

(1.4%)

 

 

연애보단 썸이 좋다는 분들이

꽤나 있으셨는데요!

 

연애하는 감정보다는

썸 타는 긴장감 있는 감정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고백을 망설이셨다고 하네요. 🌝

 


TOP 4

"내 마음에 확신이 없어서"

(7.6%)

 

 

4위는 내마음에 확신이

없다는 이유가 차지했는데요! 💚

 

내가 상대를 이성적으로 좋아하는건지

사람으로서 좋아하는건지

고민이 되어 고백을 망설인다고 해요. 😍

 


TOP 3

"어색해질까봐"

(9.5%)

세번째 이유는 상대에게

내가 고백했을 때

거절당하면 어색해질까봐 에요.

 

거절당하면 편하게 지내던

사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어렵고 어색해진 사이로

변하게 될까봐 걱정돼서

고백을 망설이게 돼죠. 💦

 


TOP 2

"자존심 상하잖아"

(22.3%)

 

고백 후에 거절당하게 되면

용기내서 마음을 표현했지만

자존심이 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그래서 상처받지 않으려고

고백을 망설이게 되는 것 같네요. 🙄


TOP 1

"너가 확신이 없잖아!"

(59.2%)

 

 

대망의 1위는 바로

좋아하는 사람이 확신이

없어보여서 라는 이유가 차지했습니다. 🧸

 

나는 상대에게 마음이 있지만,

상대가 나에게 확신을 보여주지

않으니까 고백을 망설이게 되는 게

가장 큰 이유인 것 같아요. 🌝

 


지금까지 든든한 커플매니저가 있는

가연 결혼정보에서

내가 고백을 망설이는 이유 TOP5를

알려드렸는데요! 🌻

 

더 이상 망설일 필요없이

가연 결혼정보에서는 나의 이상형 만나서

나의 마음을 마음껏

표현해보시길 바랍니다. 💖


내가 더 가치있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가치, 가연

하단 링크를 통해 이상형 테스트를 해보고

나의 이상형을 만나보세요! 😊

가까운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오전 09 : 00 ~ 오후 09 : 00

미리 방문상담으로 예약해보세요!

 

시대가 변해도 결혼의 가치는

변하지 않습니다.

가연은 그 가치를 연구합니다.

 

우리의 가치는

당신의 조급한 마음을 돕는 것

실패할 확률을 낮추는 것

함께하는 행복을 응원하는 것

 

당신의 결혼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가치, 가연

 

여러분의 "나" 다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가연 결혼정보 에서 응원하겠습니다 💝


 

하단 링크에서 이상형찾기 테스트 해보고

이상형 프로필 받아보세요!

[매니저와 1:1 채팅하기]

​[이상형찾기 테스트 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