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이야기

가연 결혼정보 찐리얼후기

결혼업체 다녀온 후기를 적게 되는 날이 올줄은 몰랐는데 이제 그럴 나이가 되버렸네요ㅋㅋ
눈깜짝할사이에 청첩장을 몇 개나 받았는지… 엄청난 좌절이었어요ㅠㅠ


20대때는 남자친구가 끊이지 않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소개팅도 잘 안 들어오고

내 마음에 드는 남자가 보이지 않아서 아 그냥 비혼으로 살까도 생각 했었어요.

정말 진지하게 고민을 하긴 했었죠.

 

그런데 제가 비혼주의자라고 하기에는 여전히 결혼을 원하는거를 느끼고 결혼업체를 알아봤어요ㅋㅋㅋ

 

 

 

 

 

사실 결혼업체하면 이미지가 노처녀, 노총각이 등록하는 곳으로 인식을 했었는데 막상 가서 상담 받고

이런저런 사례들을 들어보니 20대분들도 문의를 많이 주는 추세로 바꼈다 하더라고요.

비혼주의가 만연한 반면, 결혼을 빨리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제가 갔던 곳은 가연결혼정보였는데 여기가 역삼역이랑 선릉역 사이에 있어요.
원래 제 차를 가지고 갈까 하다가 강남은 주차하기가 힘들다해서 그냥 지하철 타고 갔었거든요.
근데 가연타워에는 주차타워가 있었다는거… 미리 알았더라면 그냥 차를 가지고 갈걸 후회했어요ㅠㅠ

그래도 지하철역이랑 멀지 않아서 고생스럽진 않았어요ㅋㅋㅋ


그래도 가연 가는 분들 계시면 자가용을 가지고 가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발렛서비스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보다는 편안함이 있죠.

 

 

 

 

 

생각보다 건물이 커서 좀 놀랐는데 그래도 허름한 곳보다는 이런 곳이 더 신뢰가 가긴 했어요ㅋㅋㅋㅋㅋ
저한테 지정된 커플매니저분에게 도착해서 전화를 했는데 1층으로 데리러와주셨어요.

 

아, 저는 전화로 상담을 먼저 했고 바로 다음 날에 커플매니저 분이 지정됐어요!!
저처럼 전화로 상담해도 되고 홈페이지나 문자, 카톡 등등이 있으니 가연 상담 받으실 분들은 편하신 방법으로 상담 받으세요ㅋㅋ

 

 

 

 

 

5층에 도착을 했는데 상담실이 하나씩 방처럼 되어있었어요.
첫 느낌은 룸카페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내 이야기를 솔직하게 다 이야기 해도 밖으로 안 새어나가겠구나 싶은??


저는 정말 다 내려놓고 내 이야기를 다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왔기 때문에 매니저님과 오랜 시간 상담을 했었어요.
제 연애사부터 시작해서 왜 내 이상형이 이런지에 대해서도 다 말씀을 드렸죠.

 

 

 

 

 

근데 가연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여기는 커플매니저랑 매칭매니저 이렇게 두분이 같이 관리를 해주시더라고요.
더 프로페셔널한 느낌도 받았고 두 분이서 해주시니 훨씬 빠르고 정확하게 매칭이 되는 건가 싶었어요.

저는 나이랑 직업, 사는 곳 등등 제 기본적인 인적 사항이랑 조건들에 대해서 다 이야기 드렸고

제가 원하는 배우자상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드렸어요.


정말 세세하게 말해서 매니저님 피곤하겠다 생각했지만 오히려 더 좋아하셨어요.
두리뭉실하게 이야기 하는 것보다 저처럼 명확하게 이상형에 대한 조건을 말해주면 훨씬 좋다고해주셨어요.

 

 

 

 

 

커플매니저님도 이렇게 자세하게 말해주면 이상형 매치를 하는데 훨씬 정확도가 높다 하시더라고요.

너무 두리뭉실하게 말씀하시면 이분들도 사람이신지라 판단하기가 어렵대용ㅠㅠ

 

그러니 결혼업체로 상담 받기 전에 꼭 본인이 원하는 이상형에 대해서 자세히 적어보고 하셔야 되요!!

 

 

 

 

 

제가 그래도 연애 경력이 좀 있다 보니 저랑 맞지 않는 성향을 파악을 해놨기 때문에 이야기가 술술 풀린 것 같아요ㅋㅋㅋㅋ
저의 연애경험이 이렇게 도움이 될지는 몰랐는데 좋았어요.

어쩌면 가연이라 이렇게 꼼꼼히 상담을 해준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가입서를 다 작성을 하고 신원인증에 대해서도 설명을 들었는데 여기는 사내 변호사가 신원인증팀을 직접 전담해서 관리를 하기 때문에

결혼사기나 이런 쪽으로 철저하기 걱정하지 말라 하셨어요!!
요즘 세상에 결혼사기 당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은데 실제로 그런 사례들도 있고 자기 상황을 속여서

결혼업체에 정회원으로 가입하려는 사람들이 있긴 있대요.


그래서 가연은 사내변호사가 직접 신원인증관련 된 건 다 관리를 한다더라고요.

 

 

 

 

신원인증에 필요한 서류는 재직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제적등본이 필요하다는데

이 서류를 빨리 내면 낼수록 만남을 빨리 주선해준다는 꿀팁도 알려주셨어요ㅋㅋㅋㅋㅋ
저는 공무원이기 때문에 사실 서류 준비에 어려움은 없었답니다^^ (깨알내자랑)
재직증명서만 내고 나머지 서류들은 가연에서 위임장이 있기 때문에 대신 해줄 수 있다 하더라고요. 얼마나 편한 시스템인가요!

 

 

 

 

사실 어떤 사람과 매칭이 되서 만남이 이뤄질지 기대되는데 저는 진짜 많이 안 바라지만 과연 어떻게 될지 넘나 궁금하네요ㅋㅋ
오랜만의 떨림과 두근거림이라 어색하지만 가연을 통해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거라는 확실이 들어서 설렘이 없어지질 않아요.


이런 떨림을 저만 느낄 수 없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올리게 됐는데

연애가 하고 싶으시고 결혼이 하고 싶다면 가연으로 가셔서 상담도 받아보시고 가입하시길 바래요.

 

 

 

 

 

제가 만남 성사되면 그 다음 후기도 알려드릴게여!!
사실 남 연애사가 제일 재밌다고 하는데 아니었어요.
내가 썸타고 연애하는 게 훨씬 즐거워요^^

 

정말 남자친구가 생기면 하고 싶은 일들을 이제 리스트를 만들어서 하나씩 실행할거에요.
마치 버킷 리스트처럼요!!

 

 

 

 

 

저는 아마 이번주 안으로 이상형 자료를 받을 거 같은데 제가 잘 골라서 첫 만남 잘 성사 해볼게요!! ㅋㅋㅋㅋㅋ
만남이 잡히면 미용실 가서 한껏 꾸미고 옷도 사야 되고 해서 정말 바쁜 하루하루가 될 것 같아요.